일산가구단지와 인천가구단지에 위치한 마이스터소파 브랜드에서 9월 가을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주말에는 전시품 할인 행사도 진행한다고 전했으며 오늘의집 후기와 입주카페 후기 작성시 와플기 그리고 신세계 상품권을 증정하는 등의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중이라고 한다.

 

또한 다이렉트웨딩카페와 제휴업체로 입점하여 다이렉트웨딩의 신혼부부 고객에게는 고급 메모리폼 베개와 방수커버 등의 사은품을 증정한다고 하며 주변의 입주아파트 입주 예정고객에게는 제품 할인등의 다양한 행사가 있다.

 

마이스터는 소파와 더불어 10여개가 넘는 수입매트리스 브랜드 전시관을 보유하고 있으며 세라믹식탁과 포세린식탁, 우드슬랩 등의 다양한 가구들을 판매하고 있는 대규모형 쇼룸이다.

 

원단과 사이즈 그리고 색상등을 원하는대로 선택하고 커스텀마이징이 가능한 곳으로 유명세를 얻고 있다.

 

매장 전시 할인되는 제품들로는 아쿠아클린소파와 같은 패브릭소파와 더불어 가죽소파, 침대 프레임 등 다양한 가구들을 중간 유통없이 직수입 하여 판매하기 때문에 더욱 부담없는 가격대로 만나볼 수 있다.

 

원단들은 오코텍스 인정을 받아 인체에 무해하게 사용할 수 있고 안전성을 인증 받아 아이들이나반려동물들과도 안전하게 사용이 가능해 인지도가 높다.

 

마이스터는 아그네스 상점의 하위 브랜드로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와 매장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Deco Journal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